'전체'에 해당되는 글 100건

  1. 2012.01.26 하아.............
  2. 2011.01.21 pj 의 귀환
  3. 2011.01.20 힙합짬뽕
  4. 2011.01.20 2011 s/s
  5. 2011.01.06 송년회 (2)
  6. 2011.01.03 보딩 (1)
  7. 2010.10.11 벨트 완성 (13)
  8. 2010.10.09 러블리킴민 Pt.2 (7)
  9. 2010.10.09 러블리킴민 Pt.1 (6)
  10. 2010.10.09 샘플지갑 & 벨트 (6)

하아.............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 스기하라입니다

정말 너무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ㅠㅠ

포스팅이 없었던 거의 1년사이에 너무나도 많은일이 있었네요

사무실이사 두번부터시작해서 뭐 별별일들과 새로운 일상들........

결론은 저는 잘살고있습니다 ㅎㅎㅎ

혹시나 블로그 들어와서 뭐하고지내나??라고 궁금해하실분들 있을까봐 글올려요

블로그 새로만들었으니까 놀러오세요

들어와도 크게볼건 없지만...........ㅠㅠ

그래도 놀러오세요~~!!!!

새로운 블로그
Trackback 0 Comment 0

pj 의 귀환

도미니카에서 잠시 다시 우리나라로 들어온 희재가 나와는 전혀 상관도없는 한전사람들과의 미팅이있어서
서울올라왔다길래 가만히있질 못하고 만나기로하고 오랜만에 교대곱창에갔다 거의 1년만인가에 가봤는데
여전히 별이이모(맞나??)는 그자리에서 가위질을 하고계셨고 나는 알아보고 정장입은 희재는 못알아볼뻔하다가 알아보셨다 처음 보자마자 정장바지도 내려입었나 확인하던 모습이 정확히 우리를 기억하고있던것이다
반가운마음에 이얘기 저얘기하다가 곱창에 소주한잔 마시면서 퀄리티컨트롤의 미래와 나아가야할 방향등등으로 이야기를 하다가 멀어서 안오겠다고 우기다가 하는수없이 온척하는 강민정이 합류후 소주 한참 들이키다가 갑자기 노래방 가고싶다고해서 노래방엘갔다 난 희재랑 둘이있을때만 부르던 겨울이야기를 춤추면서 미친듯이 부른후 떡실신........................언제나 그렇듯 마지막엔 잠으로 끝나는 내인생.



Trackback 0 Comment 0

힙합짬뽕


며칠전에 갔다와서 트위터에 올렸더니 다들 거기가 어디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포스팅하기위해는
아니고 오늘도 땡겨서 만리성에 다녀왔다 사무실 같이쓰는 횽들과 동생과함께 추운날씨를 뚫고 친구들이
부러워하는 맥도날드 라이더들의 바이크를 지나고 왕십리의 구제가게를 지나는중 타이거 제이케이랑
미래누님의 포스터를 봤는데 미래누님 누가 이렇게 찍어놓은거야 ㅠㅠ 아무튼 추운날씨에 10분도 안걸리는
거리가 한시간은 걸리는거처럼 걷다가 도착!!!!들어갔더니 사람들이 가득한데 옆에앉아있던 할아버지들은
이거 체인점내자는 이야기로 계속 이야기하면서 살짝 시식만하고 나가더라 역시 나이들어서도 뭐해서
돈벌지 고민하는건 우리들이나 마찬가지........난 매운거 잘못먹어서 짜장면시키고 매운거 잘먹는 대인이형이 힙합짬뽕을 시켰는데 오늘도 역시 홍합이 힙합으로 올려져 나왔다 근데 뭐 맛은 우와 여기 좆되잖아!!!!
정도는 아닌듯........위치는 왕십리역 11번출구로 나와서 맥도날드 지나 계속 직진하다가 파출소까지 지나고 좀만 더가다보면 왼쪽에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아 그리고 왕십리에서 ZZARA 매장과 ARA(요건 어떻게 써야 맞는건지 모르겠네)사무실 발견 대체 뭐하는곳인거야????????


Trackback 0 Comment 0

2011 s/s


어제 퀄리티컨트롤의 2011 s/s 기획을 하다가 프레쉬한 기분도좀 느끼고 원단도 볼겸 신설동으로 나가봤는데 요즘 경기가 안좋아서인지 아님 날씨가 너무추워서인지 사람도없이 한산하고 뭔가 죽은동네마냥 음침한 기분이 들어서 대충 훑어보고 오랜만에 풍물시장엔 뭐가있나 구경갔는데 역시나 볼꺼 별로없이 가격만 비쌌다 가방 만들까 말까 아직도 개고민중 흐엉 ㅠㅠ


Trackback 0 Comment 0

송년회

며칠전 송년회 모임 갖자며 희락이의 단체문자가 와서 시간맞춰 갔더니 여러사람들이 모여있어서
맥주한잔하며 브리또 먹다가 갑자기 당구치자는 희락이의 말에 모두 OK 를 외치며 당구장으로 ㄱㄱ
우리편은 스키비형,용기형,나 그리고 상대편은 희락이,충선이형,형석이형 이 편을먹고 술값내기 당구게임
시작했는데 나는요즘 당구에 맛은 들렸지만 돈내기는 처음이라 긴장해서인지 이건 발로치는지 손으로 치는지
뭘하는건지 알수없을정도로 치는데 우리팀의 난제 스키비횽이 계속 빡을 하다가 결국 우리팀의 패배로
끝난후 나와서 술마시다 자연스럽게 진록이를 보고왔다 당구 연습좀 해야지 ....


Trackback 0 Comment 2
  1. leaf 2011.01.20 19:56 address edit & del reply

    블로그 포스팅도 스크랩기능 있나여? 아퍼가고싶다능... 암튼. 업뎃 많이 해달라요~

  2. 스기하라† 2011.01.21 14:1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지웅이 사진이 필요한거면 보내드릴께요 ㅋㅋㅋ

보딩


아 진짜 오랜만에 포스팅한다
그동안 이러저러한 일들로 스트레스도 많이받고 술도 많이마시고 혼자 머리쥐어짜며
시간 보내다가 지웅이의 연락으로 곤지암에 보드타러갔다왔다
같이 가기로한사람들은 몇명있었는데 당일날와서 못가겠다고 하는사람이 많아서 결국 지웅,태현,나 셋..........

곤지암은 한번도 안가봐서 별로면 어쩌지.............라는 불안감을 가지고 출발했는데 출발하면서도
네비가 말을 듣지않아 더불안해지고 가는길에 눈까지와서 더더더더 불안해졌었는데 도착하니 이건뭐
모든 불안해했던 요소들이 한방에 날라갔다 슬로프도 길고 눈도 좋고 사람도 별로없고 게다가 눈까지와서
파우더같은 기분도 느끼고 간만에 재밌게 타고왔다
조만간 또타러가기로했는데 슬슬 멤버 모아봐야겠음 ㅋㅋ


Trackback 0 Comment 1
  1. ryo 2011.01.04 01:00 address edit & del reply

    재밌었겠다.........

벨트 완성

다른 커뮤니티에 올리면 너무 광고성일꺼같아서 별로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진 않지만 그래도 여기에라도 알려야겠다는 마음에 뱀피벨트 나오자마자 패킹하기전에 사진부터 찍었다 일단 발매되는 뱀피벨트는 두가지 색상으로 검정에 회색으로 되어있는 색상과 일반적으로 황뱀으로 불리우는 두가지이며 사진에서 알수있듯이 리얼뱀피의 특성상 무늬가 모두 다르다 복불복으로 봐야할꺼같다 그렇다고 무늬봐가면서 팔수는 없는일이니........발매일은 아직 확실치는 않으나 아마도 수요일 이른오후쯤이 될꺼같고 가격은 109000원에 발매할 생각이다 관심있는 분들은 그날 그시간에 긴장하고 대기타세용~~

퀄리티컨트롤 링크





Trackback 0 Comment 13
  1. 이강산 2010.10.12 14:39 address edit & del reply

    검은색 뱀피벨트 너무 이쁘네요 +_+ 꼭 사겠습니다!

    • 스기하라† 2010.10.12 15:11 신고 address edit & del

      ㅎㅎ 수요일날 이른오후쯤에 발매되니까 꼭구매하세요~~수량이 많지는 않아용

  2. 꿀꿀 2010.10.12 16:56 address edit & del reply

    브로,.혹시...조금 길게 주문 제작은 안되나여??ㅋㅋ
    진심입니다 ㅋㅋ

    • 스기하라† 2010.10.12 17:52 신고 address edit & del

      이거 간당간당하게 딱맞게 자르는거라서 크게하면 다른것들이 작게나와서 안된데 어쩔수엄뜸 ㅋㅋㅋ

  3. 2010.10.12 17:09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4. 최우영 2010.10.13 11:27 address edit & del reply

    우왓..........

  5. 퀄리티컨트롤짱 2010.10.20 01:58 address edit & del reply

    청자켓은 언제 출시하나요??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데~ㅠㅠ 빨리 출시해 주세요~~

  6. 조서현 2010.10.21 01:1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섹시하닷...*^^* 2005년 겨울밤..슬프고도 더루운 뒷얘기가 있는데..다음에 만날 날 있으면
    이야기해주겠음..

    • 스기하라† 2010.10.23 09:32 신고 address edit & del

      아 이거 기대해도 될까요???????그날의 플레이는 지단과 호나우도의 호흡과 같았다고 할께요ㅋㅋㅋ

  7. JAYKAY. 2010.10.22 12:3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뱀피...........죽이네요....

러블리킴민 Pt.2


1차에서는 밥먹었으니 2차로는 술을 먹자며 어디갈까 고민고민하다가 결국은 항상 가던 와라와라로 향하던중 요즘 솔로가된 플스부라더스를 운영하고있는 희수를 보러가서 얼굴만 진짜 잠깐본후 2차로 와라와라가서 이런저런이야기와 순대가 해주기로한 소개팅얘기로(오늘 해주기로했는데 시발 순대 연락안옴ㅠㅠ)급마무리후 놀이터로가서 숏다리먹다가 앞이빨빠져서 잠수타다가 이빨새로한 이후로 활동 다시시작한 욱이를 기다리는 도중 홍대에있는사람들 빨리 모이라고 트위터에 올린후 욱이 도착해서 진짜친구??라는 떡볶이집에가서 튀김시켜놓고 길맥시작........남아공에서 돌아온 현태와 회식갔다온 새봄이와 현미,자전거타고 나타난 미역이와 솔방 이건뭐 거의 결혼식 피로연간지로 사람들모여서 얘기하고놀다가 파한후 현태,새봄,현미와 막걸리마시러 4차갔다가 필름 끊겼는데 5차까지 갔다는 얘기가 있음 ㅎㄷㄷㄷㄷㄷㄷ


Trackback 0 Comment 7
  1. 촉새 2010.10.10 13:04 address edit & del reply

    소개팅 못받았어??! ㅋㅋㅋ

  2. 누수푸링♩ 2010.10.11 15:03 address edit & del reply

    이 날은 진짜 술먹고 죽었어.
    아 진짜 마지막에 부드럽다고 마구 들이키던 그 죽음의 막걸리는 정말....>_<;;

  3. 꿀꿀 2010.10.12 16:58 address edit & del reply

    집에 안가셨군요 ㅋㅋ

  4. miyork 2010.10.14 13:3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고생많았다 ㅋㅋㅋ

러블리킴민 Pt.1


민아가 한국에 잠깐 들어와서 옛 카시나인들 위주로 모아서 만나기로해서 홍대로가서 민아를 봤는데 민아는 내얼굴을 보자마자 보고싶었다며 눈물을 흘리길래 안아주고 토닥여주며 달래서 먼저모여있던 순대와 촉새와 합친후 바로 다시 도착한 윤주팔과 먼저 밥부터 먹자라는 말에 오랜만에 고불먹으러 가는길에 꿀꿀에게 전화가와서 기다리다 뚱뚱한 사람만 보이면 어!!꿀꿀이다라며 우리는 애가타게 기다려서 꿀꿀도착후 복층으로 되어있는 고불 2층으로 올라가 이런저런 이야기로 이야기꽃을 피우는 도중 홍성모가 도착하게 되는데.............나머지는 2부로~~ 


Trackback 0 Comment 6
  1. 촉새 2010.10.10 13:09 address edit & del reply

    오빠 촉새 오랜만이다 . 나도 오랜만에 들어보는 닉네임이넹.

    오랜만에 얼굴보니 넘흐좋아쓰~^^* (어제도 우연히..ㅜ)
    자주는 힘들겠지만, 가끔이라도 얼굴보고 살면 좋을거같아.... 나 qtrl싸이트도 가입했다 캬캬.

    anyway 오빠 하는일 다 잘되길 바랄게~^^ 화이팅! 또봐!!!

    • 스기하라† 2010.10.11 04:42 신고 address edit & del

      어제 너도봤었나????ㅋㅋㅋㅋ 아 어제완전 개판 자주좀보자 ㅋㅋ

  2. 누수푸링♩ 2010.10.11 15:04 address edit & del reply

    아 놔~ 마지막에 성모 표정에 뿜..었...따......ㅋㅋㅋㅋㅋㅋㅋ

  3. 꿀꿀 2010.10.12 16:59 address edit & del reply

    뚱뚱하면 꿀꿀ㅋ

샘플지갑 & 벨트


이번에 뱀피벨트를 만들다가 갑자기 지갑도 만들어보고싶어서 추진해보다가 샘플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잘나온듯해서 진행하기로 결정!!!!뱀피지갑은 누드본즈에 있을때도 만들어보긴 했었는데 그때는 진짜 뱀피가 아니였어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에 진행하는 지갑은 진짜 뱀피라서 조금더 메리트가 있다는 혼자만의 생각으로 기뻐한후 사진한장 찍어봤다 뱀피지갑 & 벨트 다들 기대해주세용~~

퀄리티컨트롤 링크





Trackback 0 Comment 6
  1. 똥위에 눈 2010.10.10 01:4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대물!

  2. 이강산 2010.10.10 09:44 address edit & del reply

    벨트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_+ 꼭 살께요!

  3. dragonnfly 2010.10.22 18:2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뱀피 지갑 너무 예쁘네요. 안쪽은 어떻게 생겼는지 몹시 궁금합니다.
    발매일은 언제인지 알 수 있을까요?

    • 스기하라† 2010.10.23 09:30 신고 address edit & del

      지갑은 기본형이구요 공장 사장님이 서둘러주느냐에 따라서 다른데 아마도 담주쯤이면 발매될꺼같아요

prev 1 2 3 4 ··· 10 next